고양이 레이디 문제와 함께 오른쪽 메오! 나는 오늘 내 9 개의 삶의 더 나은 부분을 보냈고, Paul & Joe의 새로운 고양이 멋진 고양이 컬렉션에서 립스틱, 붉은 색 및 분말 팬에 립스틱, 붉은 색 및 패턴을 망치려고 푸시 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해 써질 수 있었는지 여부에 대해 깔끔하게 끌 수 있는지 여부를 썼습니다. 2012 년 봄.

Paul & Joe의 화장품과 스킨 케어의 10 년 기념일을 마크하는 한정판 발사의 모든 단일 조각은 CCLS의 CATNIP와 같습니다! – 키티 고양이 아트의 작은 조각.

광고

릴리스는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1 부 : 새끼 고양이 컬렉션. 2 부 : 컬렉션 반짝임.

8 피스의 새끼 고양이 컬렉션은 매트 누르면 얼굴 가루, 3 개의 스틱 붉은 색, 3 개의 손톱 광택 및 방수 젤 라이너가있는 6 피스 컬렉션이 반짝 반짝 반짝 반짝 빛납니다! – 어색한 이름에도 불구하고, 입술, 눈 및 3 개의 립스틱과 얼굴과 눈에 대한 3 개의 분말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Paul & Joe 카운터와 온라인에서 이제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흠 … 나는 탭이 기다리고있는 것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모르지만, 나는이 예쁜 고양이들과 함께 한 잔 더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왼쪽부터 : Purr-fect, Kittycat 및 Siamese 제발 얼굴 및 눈 색깔, 각각 $ 36

바닥에서 맨 위로 : Purr-fect, Siamese 제발 및 키ittycat

왼쪽에서 : Purr-fect, Siamese 제발, 키티캣

Purr-fect.

샴주세요

고양이

왼쪽에서 : 섹스 새끼 고양이의 립스틱 C, 야옹, Catwalk (각 $ 20); 블러셔 스틱 ($ 28)

Catwalk, Meow와 섹스 새끼 고양이에서 립스틱 c

Catwalk, Meow와 섹스 새끼 고양이에서 립스틱 c

Catwalk, Meow와 섹스 새끼 고양이에서 립스틱 c

왼쪽에서 블러셔 스틱 : Minou, Catfight 및 Glamor Puss

미노

매력적인 마구

Catfight.

검은 고양이의 왼쪽 및 방수 Cel Eye Liner의 계피 001 ($ 42)의 무광택 압착 분말 ($ 25)

매트 001의 매트 눌러졌습니다

매트 001의 매트 눌러졌습니다

검은 고양이에 방수 cel 눈 라이너가 멋지다

검은 고양이에 방수 cel 눈 라이너가 멋지다

새끼 고양이 발톱, 호랑이와 마네 킨코의 네일 에나멜, $ 14

이 발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당신이 그것을 야옹이나 히스를 주시겠습니까?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부두?” (번역 : 당신의 하루는 어땠 니?)

광고

여기에 불만이 없습니다. 나는 오늘 밤 요가로가는 것을 시도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100 %를 느끼지 않기 때문에, 비벌리 힐스의 실제 주부들과 함께 가정에서 쉽게 쉽게 받아 들일 수 있어야한다.

그 재결합에 대해서는 정말로 여러 부분으로 나눌 필요가 있었습니까?

오늘 밤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