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강조 할 때가뿐만 아니라 코의 다리뿐만 아니라 상단 광대뼈의 황색 스트로브 빛의 새로운 모래 시계 주변 스트로브 조명 분말을 사용하여 …
모래 시계 메이크업을 믿을 때마다 나는 우아함을 믿을 때마다 … 세련미를 믿습니다 … 그리고 그들의 4 개의 새로운 $ 38 주변 스트로브 조명 분말은 그 모든 세 가지 모두에서 밖에서 살아있는 일광을 불러 일으킨다. 이 5 가지가 요즘 비디오를 좋아합니다).

나에게 이것은 매우 효과적으로 강조 표시됩니다.

광고

네 개의 새로운 모래 시계 주변 스트로브 조명 분말
눈부신 스트로브 라이트의 모래 시계 주변 스트로브 조명 분말
나는 그것을 인정합니다 : 나는 분말 형광펜에 대해 자주 흔들립니다. 그래서, 나중에 특정 시대의 여인이 될 때, 금속성이 있습니까? – 그들이 사랑스럽고 눈길을 끄는 것뿐만 아니라 눈길을 끄는 것이 아니라, 그들은 서리가 내린 flecks가 당신의 모공에뿐만 아니라 고급 라인을뿐만 아니라 강조 표시를 끝낼 때 일할 수있는 곰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모든 것들을 모두 강조하고 싶지 않은 모든 것들 …

유쾌한 스트로브 빛의 모래 시계 주변 스트로브 조명 분말

백열 스트로브 라이트의 모래 시계 주변 스트로브 조명 분말

무지개 빛깔의 스트로브 빛의 모래 시계 주변 스트로브 조명 분말
지금 … 나는이 다음 문구를 계속 진술하지만, 나는 그것이 닳은 진부함이라는 것을 이해하더라도, 이러한 주변 턱은 진정으로 촛불을 밝게 빛나는 것입니다. 모래 시계에 따르면 마술은 다양한 크기의 빛을 보여주는 다양한 크기의 멋진 진주 비트에서 온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모래 시계 주변 스트로브 조명 파우더의 견본 …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과 달리, 주목할만한 O.G. 모래 시계 앰비언트 분말, 스트로브는 엄격하게 하이 라이터 (O.g. 민주원이 다른 것들에 대해 활용 될 수 있습니다). 나는 O.g를 넣을 수있는 반면. 주변 조명 파우더는 내 거래를 주위에 있거나 활용하여 내 눈에 띄지 않는 컨실러를 세우기 위해 그것을 활용합니다. 나는 걷는 것들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새로운 모래 시계 주변 스트로브 조명 분말을위한 포장
그게 그들을 두드리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나이가 많은 사촌과 조금씩 다르지만, 나는 그들을 숨어 그들을 숨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나는 하루 종일 그들을 착용하는 것처럼 훨씬 더 낫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4 명이 완벽하게 방지하는 다양한 음영 (모든 피부 색조가 사용하기 위해 만들어진 모든 것들)에 가까운 4 명으로 제공됩니다.

때로는 다른 형광펜과 함께, “오, 내 고쉬! 나는 많은 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이것들은 실수로가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 나는 이러한 주변의 스트로브 조명 분말을 위해 화를 냈다!

모래 시계 주변 스트로브 조명 분말 왼쪽에있는 주변 조명 가루의 팬뿐만 아니라 오른쪽에있는 주변 조명 홍조의 팬
그들은 원래의 주위보다 작아지는 것입니다. 비교를 위해, 그들은 모래 시계가 붉어지는 것과 똑같은 크기입니다.

광고

오! -뿐만 아니라 모래 시계는 멋진 비트 $ 22 스폰지를 출시 할뿐만 아니라 적용 할 수있는뿐만 아니라 편리합니다 … 각진 부분을 활용하여 상단 광대뼈를 강조 표시뿐만 아니라 코를 강조 표시하는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코를 강조 표시 할 수 있습니다. 활, 그러나 나는 이미 훌륭한 강조 표시 브러시를 가지고 있다면 필수적으로 믿어지지 않아야합니다.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