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마음에 다른 것들 때문에 총 약 3.5 시간을 잤지 만 그 당시에는 갇힌 곳을 포함하여 몇 가지 생생한 꿈을 꾸었습니다. 80 년대 시트콤에서 골든 걸스.

아마도 꿈은 도움을 받기위한 외침이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솔직히 말해서, 나는 오히려 갇히게 될 다른 TV 쇼를 생각할 수 없습니다. 나는 그 쇼를 좋아한다!

광고

물론, 골든 걸스의 숙녀들은 내 나이에 두 배 이상이지만 블랜치, 도로시, 소피아, 로즈의 히진크를 충분히 얻을 수는 없습니다. 또한 쇼는 마이애미에서 설정되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서핑. 유쾌함이 계속되도록하십시오!

꿈에서 나는 집으로 이사하여 다섯 번째 골든 소녀가되었습니다. 소피아는 나에게 시칠리아 음식을 요리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고 로즈는 블로그에 그녀의 새로운 머리카락 사진을 게시 할 수 있는지 물었다. 그래, 좋은 시간.

나는 지금 섹스와 시티의 꿈을 꾸고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나는 추운 겨울에 관해서는 멍청이이기 때문에 뉴욕에 살고있는 것을 볼 수는 없습니다.

TV 꿈에 대해 말하면 언덕에 갇혀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까? 나는 나 자신이 Lo와 Whitney와 어울리는 것을 볼 수 있지만 쇼의 남성 캐릭터는 끔찍한 하위입니다. 절름발이의 대사 인 스펜서 나 저스틴 바비와 의미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까?

광고

TV의 쇼에 자신을 데려 갈 수 있다면 무엇이 될까요? 당신은 선택해야합니다!

당신의 친절한 이웃 아름다움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