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침. 지금까지 당신의 Caturday는 어떻습니까? 좋아요. 이번 주 세계에서 모든 것이 전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그 이상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단순히 대피소를 갖고 안전하다고 느끼게되어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의 배가 당신이 어디에 있든 가득 차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당신이 안전하고 따뜻하며 만족감을 느끼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당신을 돌보고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기를 바랍니다.

광고

나는 MBB가 밝고 밝게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 위해 (*ahem*)에 추가로 실제 문제가 무겁고 무겁게 느껴지기 때문에 MBB가 항상 순간적인 대피소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큰 무서움 – 메이크업, 고양이 또는 대중 문화에 관계없이 우리에게 기쁨을 가져다주는 것들에 대해서는 안전하다고 느끼는 곳. 나는 당신이 방문 할 때 항상 기분이 좋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당신이 잘 아는 바와 같이, 종종 현실 세계가 개입합니다.

그 메모에, 다시 여기 있습니다. 오, 뭐야? 이 소녀는 오늘 내가 어제 얻은 새로운 것들 중 몇 가지를 시도했기 때문에 오늘 Sephora로 돌아갑니다.

광고

고양이 및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일리아 엄청나게 혈청 피부 색조는 내 피부에 무겁고 칙칙한 녹색으로 보였고 (내가 선택한 색상은 Morgat이었다), Ilia 컨실러는 너무 두껍게 보였고 Caliray 마스카라는 속눈썹 컬을 유지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흠… 어쩌면 나는 예전보다 더 까다 롭습니다. 내가 아는 것은 여전히 ​​내 영혼에게 노래하는 마스카라, 컨실러 및 피부 색조를 찾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번 주 독서

OG 호소 인플 루 언서? 고대 이집트 왕족!

그웬 스테파니에는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이 있습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에 따르면 공정한 피부색을 가진 친구들에게는 더 가벼운 라스를위한 최고의 브론저라고합니다.

애틀랜타 오페라에서 일하는 헤어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모든 산업에 널리 퍼져있는 노동 분쟁의 중심에 있습니다.

행복감 스타일 메이크업은 여전히 ​​일입니다.

Thierry Mugler가 향수 세계를 영원히 바꾸 었는가.

피렌체를 사랑해.

oui.

이 스타일이 필요합니다.

사랑 사랑 사랑.

탭 댄스 소개!

다른 사람 이이 비디오를 좋아합니까?

광고

주말에 좋은 휴식을 취하십시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