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 월요일 설문 조사는 무엇입니까?

음, 정확히 여론 조사가 아닙니다. 그것은 끊임없이 진화하는 것 (파손 된?)의 더 많은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두뇌를위한 킥 스타트와 같습니다.) 나는 항상 의견에서 당신의 답변을 읽는 것을 즐겼습니다. 나는 당신이 독서를 즐기기를 바랍니다.

1. 낮은 속눈썹에 얼마나 자주 마스카라를 착용합니까?

대부분의 시간. 나는 마스카라를 착용 할 때 80 %의 시간의 80 %를 말하며, 내가 그것을하지 않을 때, 나는 보통 내가 시간이 없거나 게으른 느낌이 들었 기 때문입니다.

내 속눈썹은 기본적으로 uninspiring이며 꽤 희소합니다 (진지하게, 당신은 전혀 그것들을 간신히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단과 하단에 마스카라를 착용 할 때 도움이됩니다.

광고

그러나, 특히 브러시는 나의 하부 래시 마스카라에 관해서는 꽤 까다 롭습니다. 나는 슈퍼 스키니 브러시를 선호하는 화장품과 같은 슈퍼 스키니 브러쉬를 선호합니다.

2. 배낭이나 교차 바디 가방?

하루 종일 교차 몸! 나는 항상 내 휴대폰, 립밤, 아기 장난감 등과 같은 뭔가를 위해 항상 가방에 도착하고 있으며, 나는 배낭보다는 십자가 가방에서 물건을 잡으려고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내가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꺼내기 위해).

3. 향후 2 주 동안 성취하고자하는 세 가지는 무엇입니까?

화장실을 청소하십시오 ( “꽤”아니오 “와”꽤 역겨운 “사이에 이벤트 수평선에 도달했습니다.)

걷거나 20 마일을 결합하여 적어도

복도에서 내 액자 사진 중 적어도 하나를 교수하십시오 (P.S. 나는이 전체 단기 목표를 알려주 는가?)

4. 당신이 생각할 조용한 장소가 필요할 때 어디로 가나요?

내가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면, 나는 내 차에 앉아있을거야. 창문이 조용하고, 생각하는 것이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집에서, 내 “사고 공간”은 욕실, 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것은 조용하고 특히 팬이 켜져 있고 아무도 나를 괴롭히지 않아도됩니다 … 그러나 코너 클레어가 문 손잡이를 밖으로 밖으로 밝혀지면 나는 변하는 것으로 의심합니다!

5. 당신이 놓아 주어야 할 일은 무엇입니까?

Connor Claire의 작은 아기 옷은 더 이상 그녀를 맞지 않습니다. 내가하지 않으면 약 2 초 만에 hoarders 상태를 풀어 낼 것입니다.

일은 그녀가 그녀가 십대, 작은 땅콩이었을 때 그녀를 기억하는 것들에게 작별 인사를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나는 지난 주말에 기부를 위해 물건으로 가득 찬 상자를 옆으로 두려고했지만, 나는 그것을 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매우 감정적이다. 나는 옷장에서 상자를 밀어 넣는 것을 끝내었다.

나는 잘하고 준비가되면 그걸 놓아 줄거야.

오, 사슴 …

지난 주말을 방문한 사람을보십시오! 우리 언덕에 조금 냉혹 한 가족이 4 명의 가족이 멈췄습니다.

나는 밖에서 밖에서 동물을 보지 못한다.

Chilling에 대한 말하기, 나는 그것이 너무 추워지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당신이 오늘 편안한 일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미국, Martin Luther King Jr. Day에있는 미국의 전국 휴가입니다.

너 자신을 잘 돌봐야, 내 친구.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손톱을 페인트하거나 낮잠을 자거나 잡지를 읽으십시오. 배터리를 조금 재충전하는 것. 그것은 중요합니다.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추신 다음은 복사 및 붙여 넣기에 대한 질문입니다 …

1. 낮은 속눈썹에 얼마나 자주 마스카라를 착용합니까?
2. 배낭이나 교차 바디 가방?
3. 향후 2 주 동안 성취하고자하는 세 가지는 무엇입니까?
4. 당신이 생각할 조용한 장소가 필요할 때 어디로 가나요?
5. 당신이 놓아 주어야 할 일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