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어때? 친구? 나는 네가 좋은 금요일을 가졌 으면 좋겠다. (불길한 날짜를 신경 쓰지 마라.) 내 것은 아주 잘 밝혀졌습니다.

어쩌면 훨씬 훌륭해.

광고

나는 탭이 일찍 떠났던 카프리에 비행기를 잡아 당기는 오후에 많은 오프닝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톰 고양이를위한 밝은 파란색을 위해 이번 주말에 키티 모델링을 촬영 한 곳에서 키티 모델링을 촬영 한 곳에서 비행기를 잡아당했습니다.

(카운터에서 2013 년 봄에서 그것을 찾으십시오.)

나는 알지 못한다. 아마도 리무진이 그를 택하기 전에 그레이트가 그레이프를 택했다 (그는 날아갈 때 너무 불안해한다). 그는 오늘 아침에 비정상적으로 좋았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는 오늘 뷰티 살롱에 가서 내가 뷰티 살롱에가는 것을 말하기 전에 이륙하기 전에 최선을 불러 냈습니다. 그의 대접!

Meow mrrow, 그는 말했다. 진지하게, 그 사람들은 정확한 단어였습니다.

두 번 말할 필요가 없으므로 A 라인 살롱에서 싹이있는 마지막 순간 방문을 예약했습니다.

Alis는 내 뿌리를 새롭게하고, 나의 scraggly 끝을 손질하고, 몇 달 동안 사용해온 ombre 영향을 크랭크로 밝게하는 훨씬 더 많은 섹션을 밝게 해제했다.

이번에는 핑크색 줄무늬가 없지만, 나는 아직도이 색상의 머리 그림자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

나는 내가 살롱에서의 아름다움의 8 월 문제로 뒤집어 오르는 동안 새로운 메이크업을 발견하고 싶다고 생각한다.

Bangin의 고양이 눈을 가진 여배우 밀라 쿤 스

그 라이너 – 완벽!

나는 내일 밤 도시의 저녁 식사를 위해 Jen뿐만 아니라 젠디뿐만 아니라 코디를 만족시킬뿐만 아니라 시도를 제공 할 것입니다 (나를 소원합니다!).

살롱 후, 나는 새로운 YSL 가을 2012 컬렉션을 더 잘 보게하기 위해 쇼핑 센터에 의해 좌절되었습니다.

나는 카키 마스카라를 직접 만나기 위해 죽었습니다.

Vert Graphite ($ 30)의 마스카라 볼륨 efet 합성 시체

바나나, 오른쪽? 나는 똑같은 시간에 겁 먹은 아직 무서웠다.

나는 보라색 마스카라로 갈색 눈에 비슷한 영향을 미치는지 질문한다면, 아마도 그들이 모여 들여다 보이게 할 것입니까? 그러나 나는 색깔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 그것에 관한 뭔가가 나에게 ‘아기 똥’이라는 것입니다.

컬렉션은 유망 해 보이지만 그렇지 않습니까? Khakis, Purples뿐만 아니라 눈을위한 회색; 손톱에 대한 칼륨뿐만 아니라 khakis; 붉은 입술; 뿐만 아니라 Shimmery Cheeks는 NARS 조명기를 약간 생각 나게하는 액체 형광펜의 의례입니다.

왼쪽에서 견본 : 1) 매력적인 금, 2) 치명적인 빨간색뿐만 아니라 장난 꾸러기 핑크 (각각 $ 28); 4) Terre Saharienne ($ 50)

순수한 크로마틱스 습식 / 건조한 그림자 5) 10) No. 10) No. 11 (각 $ 52)

Rouge PUR Couture Matte Lipsticks 7) 오렌지 상상해보십시오. 8) Rouge Rock뿐만 아니라 9) Grenat 완전 만족도 (각 $ 32); 10) Vert Graphite ($ 30)의 마스카라 볼륨 efet 합성 시체; LA LaCque Couture Nail Polish 11) Khaki Arty뿐만 아니라 12) Rouge Expressionniste (각 $ 25)

광고

나중에 어떻게 생각하니?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봅니까?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