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upgoals – 내 눈이 너무 크게 보이게 만들기 위해서는 좋은 성격, 넓은 눈을 가진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미친듯한 말하기 시작합니다 … 질투심없이 물론.

Turbo Glittery Rainbow Pegasus : “오늘 카렌의 눈을 보았습니까? gurl, 나는조차 모른다. 나는 큰 눈을 좋아하지만, 그녀는 거대합니다. ”

Chici Cotton Candy Kitty : “알아, 오른쪽!? 내 말은, 그녀는 어디에서 그녀의 눈을 더 크게 보이게하는 곳에서 어디에서 갔습니까? 우리는 큰 소리로 울기 위해 전문적인 애니메이션 캐릭터입니다! 우리는 Doe-eyed sh * t! ”

광고

ㅋ! 발광…

그래도 사실입니다.

가능한 한 큰 눈을 보이게 만드는 것은 내 최고의 메이크업 우선 순위 중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나는 spunkier, 젊은 (적어도 그 효과가있는 것)이고 일반적으로 눈이 더 큰 것처럼 보일 때 더 많은 경고와 깨어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물론 모든 환상이지만, 환상은 멋지게 될 수 있으며,이 하나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눈을 더 크게 보이게하기 위해 자신의 (또는 함께) 할 수있는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1. “당신의 상위 물 라인을 단단하게”하십시오

88 Noir 강렬한 샤넬 스타일러스 Yeux 방수 아이 라이너
어두운 아이 라이너를 바탕으로 어두운 아이 라인을 어둡게하여 “단단한”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당신의 눈을 들어 올리고 밝게하고 확대하는 라인이 두꺼운 것처럼 보입니다.

키는 라이너 (방수 작품)가 당신의 속눈썹의 기초에 가능한 한 가깝게 거기에서 거기에서 거기에서 내려야합니다. 뿌리에서 속눈썹 사이를 정말로 들어가서 당신이 라인에 만족할 때까지 반복해서 상반한 ​​수도 라인을 따라 그것을 실행하십시오.

2. 당신의 속눈썹을 컬하십시오

당신의 속눈썹이 자연스럽게 똑바로 또는 점을 약간 아래로 튀어 나오면 눈 아래에서 약간의 그림자를 던질 수 있으므로 조금 더 작은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내 속눈썹이 이것을하십시오!). 이것이 당신에게 일어나면 고양이가 좋아하는 래시 경기자를 훔칩니다.

그러나 진지하게, 웅크 리고, 들어 올려진 속눈썹은 당신의 눈 아래에 똑같은 성가신 그림자를 던지지 않으며,주의를 끌기, 위아래로!

웅크 리고 속눈썹은 또한 뾰족한 선을 두껍게 할 수있게 해줄 수 있으므로 좁은 선을 두껍게 만들 수 있습니다.

3. 마스카라를 상단과 하단 속눈썹에 적용하십시오

어둡게함으로써, 특히 웅크 리고 속눈썹을 어둡게함으로써, 마스카라는 당신의 눈을 더 크게 보일 수 있습니다.

Doe-eyed 효과를 정말로 극대화하기 위해 특히 뿌리에서 길어지고 두껍게하는 마스카라를 찾아 상한과 낮은 속눈썹에 적용하십시오.

4. 백색 또는 베이지 색 아이 라이너로 하부 수선을 줄을줍니다.

Mac Chromagraphic 연필
좋아, 당신은 당신의 래시 라인을 두껍게하고 당신의 속눈썹을 뻗었습니다 – 지금은 무엇입니까? 흰색이나 베이지 색 아이 라이너를 잡고 아래의 물줄기를 줄이십시오.

yup, 이건 또 다른 환상이지만 그것은 작동합니다! 백색 또는 베이지 색 라이너가있는 하부 수선 라인 라이너로 인해 눈의 “공백이라고도 함)은 더 낮은 래시 라인 아래에서 확장되어 더 많은 공백의 환상을 만들어 눈을 더 크게 보이게합니다.

참고 : 1 단계에서 검은 색 아이 라이너로 상위 래시 라인을 구획 한 경우 일부 아이 라이너가 하부 부족선과 수선으로 옮겨 졌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백인 / 베이지 라이너가 검은 색으로 섞어서 펑키하고 어두운 회색으로 바뀌지 않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하부 수선을 따라 Q-팁을 부드럽게 움직이려는 Q-TIP를 부드럽게 닦아서 청소하십시오.

기본적으로, 가능한 한 밝게 보이게 할 수 있도록 원하는 것입니다.

5. 눈의 내부 모서리를 강조하고 당신의 눈썹 뼈 아래에 있습니다.

거의 끝났어!

이제는 당신의 피부 색조와 잘 어울리고, 그것을 눈의 내부 모서리에 넣고 눈썹 뼈 아래에 그것을 두려워하여 히마리 또는 구강 베이지 아이 섀도우를 움켜 쥐고 두드러졌습니다. 이렇게하면이 지역의 아이 섀도우에서 빛을 반영하면서 안쪽 눈 영역이 더 밝아 보이고 이마의 아치가 더 높아지고 넓고 더 크고 밝아지고 들어 올리고 들어 올려 보이는 눈에 기여합니다.

다음은 눈 오픈 제품에 대한 내 최고의 선택입니다 …

Tritllining – Chanel 방수 아이 라이너가 88 Noir 강렬한. 그 뿌리 사이를 정말로 얻기 위해 미리 연필을 선명하게하십시오!

Lash Curling – Shu Uemura Lash Curler. 오래된 대기 모드, 그리고 가장 좋은 것.

Mascara-Ing – Estee Lauder Little Black Primer, Chanel Le Volume de Chanel, Paul & Joe Mascara 및 Mac Extended Gigablack Lash.

하층 라인 라인의 라이닝 (Mac Eye Kohl)은 매혹적이고 Mac Chromagraphic 연필에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 맥 스릴과 맥 릭 페이퍼. 오팔에서 Becca의 반짝이는 피부 완성도도 좋습니다.

광고

당신의 눈을 더 크게 보이게하기 위해 가장 좋아하는 팁과 트릭은 무엇입니까? 마음을 더보고 싶어합니다.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