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모두가 어디로 가려면 아무데도 옷을 입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네, 아마 당신이 내 모자를 웃고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정확하게 밴드 유니폼 신입생 (또는 2 학년 이었습니까?) 연도에 착용 한 것과 같습니다. 환상을 총체적으로, 나는 내 멜로폰을 잡아야했고, Bobbi Brown의 새로운 휴일 팔레트를 착용 한 파티 (25 달러)를 착용하고있는이 사진들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내가 할 수도 있듯이, 나는 결코 내 밴드 괴짜를 지나칠 수 없을 것입니다.

광고

우리가 두 개의 보라색 아이 섀도우가 어떻게 똑같은 두 개의 보라색이 만들어 지는지 정확히 말하면서 다시 이야기 했습니까? 착용자의 피부 톤뿐만 아니라 특정 색상에 따라 그 중 일부가 정확히뿐만 아니라 우리의 눈이 상처를 입히고 피곤하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 안녕하세요! 울고 있니?

그것이 제가 처음으로 생각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나는 나의 주름에서 가로가는 데가는 파티를 휩쓸었다.

그것이 밝혀 졌을 때, 가지는 훌륭한 피부 색조에서 잘 작동해야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것은 훨씬 빨간색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purples가있는 것들은 때로는 싫어하는 것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립 제품뿐만 아니라 립 제품뿐만 아니라 립 제품뿐만 아니라 립 제품의 나머지 부분과 정말로 잘 어울리는 것입니다. 키트.

왼쪽에서부터 : 록 스타의 금속 눈 그림자, 숯의 눈 그림자, 숯의 눈 그림자, 꽤 분홍색의 금속 입술 색상, 자매의 높은 반짝이 립글로스뿐만 아니라 자정 바이올렛의 높은 반짝임 립글로스

록 스타에서 금속 눈 그림자를 착용하고, 시머의 눈 그림자뿐만 아니라 눈 그림자가 내 눈에 숯불을 씻어줍니다. 내 입술에 꽤 핑크색의 금속 입술 색상뿐만 아니라

나에게 미친 바지를 부르지 만, 초보자의 혼합 기술을 가지고 있더라도 대부분의 깡패는이 모든 제품을 잘 풀릴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뚜껑을 통해 록 스타 (Taupish Grey)와 함께 모습을 보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그 다음에 당신이 시도한 경우, 당신이 그것을 시도한 경우, 당신이 나에게 그림을 보내십시오!). 슈퍼 간단한뿐만 아니라 쉽지 만 Träs는 우아합니다.

혹의 나머지는 어땠 니? 조카 탭은 안녕하세요, 그런데 안녕하세요. 나는 그를 데크에서 햇볕을 뚫을 때, 그가 “냄새 나는 눈”을주는 동안 햇빛의 작은 패치에있는 전체 시간을 보냈다.

나는 그가 나를 쓰레기 날씨에 비난을 틀고 꽤 확신한다.

광고

“이것은 당신의 잘못입니다.”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