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는 (나에게) 그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이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정말로 그것에 정말로 내려갈 때, 그것은 일반적으로 냄비에 물건을 던지고 있습니다. 그것을 섞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게 힘들지 않아! 그것은 연기가 자욱한 눈처럼 일입니다. 조금은 조각이 어떻게 맞는지 알아 내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실행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광고

수프는 날씨 밑에서 느끼는 것을 먹을 때 먹는 것이 내가 좋아하는 것입니다 (나는 여전히 그 차갑게 지나치게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너무 맛있게 밝혀졌습니다. 나는 그것을 다시 만들기 위해 기다릴 수 없지만, 나는 모든 것을 두 배로 늘리고 두 배로 만들 것입니다. 그럼 나는 여분의 것을 동결시킬거야.

그것은 마지막 순간의 결정의 일종이었고, 나는 신선한 허브를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그들을 내 찬장에서 마른 허브로 대체했다.

나는 새로운 네덜란드 오븐 (지난 달 목표에서 얻은 것)을 사용했고, 나는 그 일을 사랑합니다. 나는 네덜란드 오븐 없이이 오랫동안 이거 어떻게 만들었습니까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스키켓의 조리법과 동일하지만 중형 소스 팬에서 올리브 오일 티스푼을 온난화하여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다진 셀러리, 당근, 양파 (나는 그들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샬롯을 사용했기 때문에 샬롯을 사용했기 때문에)이 컸고 부드럽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조리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국물에 붓고 수프에 맛을 첨가하기 때문에 냄비의 바닥에 붙어있는 채소의 비트를 긁어 모으는 지점을 만들었습니다.

국물 이후, 나는 chickpeas (drained and fashed)의 두 가지 캔을 첨가했다. (나는 원래의 제조법이 토마토를 짓 눌린 적이 있지만, 나는 파산안과 허브를 짓고 있었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것을 모두 함께 교반 한 다음 냄비에 꼭대기에 올려 놓고 30 분 동안 낮게 요리하게하십시오.

광고

그런 다음 두 잔의 시금치를 첨가하고, 그 때까지 몇 분 동안 기다렸습니다. 너는 수프가있어!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