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라이너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
나는 검은 아이 라이너를 좋아한다는 것을 말하면서 이것을 시작하게 해주겠습니다.

좋아요 ? 그것. 그것은 전체적인 세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나는 나이가 들수록 Buuout, 나는 깊고 어둡고 의롭게 풍부한 검은 라이너를 착용 할 때 나이가 들수록 나이가들을 수 있습니다.

광고

그것은 얼마나 많은 것과 내가 그것을 적용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나는 검은 라이너가 특정 유형의 메이크업 모양 (연기가 자욱한 록큰롤 눈 등)에 최적이며, 매일 자연스러운 외모를 좋아하는 것에 대해 너무 심각하고 굳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숯불 그늘, 칙칙한 검은 색, 갈색 검은 색 또는 비슷한 무언가와 같이 요즘 검은 색이나 갈색을 위해 검은 라이너를 밖으로 바꿨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눈썹 선을 구조하거나 강조하거나 라이너가 더 길게 만들기 위해 당신의 눈을 더 길게 만들거나, 전반적인 효과가 부드럽고, 훨씬 더 용서하는 것과 같은 효과가 똑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사고로 이걸 이걸로 멈췄다. 나는 전형적인 Steez, Chanel 88 Noir 강렬한 샤넬 (Chanel 88 Noir)에서 뛰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어두운 숯 회색 그늘을 대신 샤넬 914 Feuilles (Stylo Yeux 방수 라이너)를 붙잡 았고, 이는 약간의 쉬머가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내가 사진에서 착용하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그것을 사랑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부드럽게 보이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 노화가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메이크업 토지에서는 어렵고 빠른 규칙이 없습니다. 나는 여전히 검은 라이너를 때로는 연기가 자욱한 외모처럼, 또는 바위의 n ‘굴림을 느끼면 나는 훨씬 흑백 라이너를 훨씬 더 자주 사용해 왔습니다.

그렇게 기분이 좋으면 요즘에 시도해보십시오.

오, 여기에도 잘 작동하는 환상적인 갈색 라이너가 있습니다 : Mac Teddy와 Mac Costa Riche.

운동 Texting Buddy.

그래서, 그것은 새해이며, 나는 모양을 타고 싶습니다, Yadda Yadda Yadda. 나는 매우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결의안을 부르지 않는 것입니다! 나는 그들에게 단기적 인 건강과 피트니스 목표를 부르고있다. 그리고 나는 적어도 3 월 1 일까지 그들을 붙잡 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돕는 한 가지는 운동 버디가있는 것입니다. 그 운동 친구가 당신과 함께 일하지 않는 사람이라도 당신이 텍스트를 만드는 사람이라면 …

내 친구 나암과 나는 둘 다 형태로 들어가고 싶어하지 않거나, 우리가 운동 할 계획이 있다면, 우리는 서로를 빠르게 격려하는 메모를 텍스트합니다. 오늘날 나는 체육관에서 찍은 사진을 찍었고, 그가 50 푸시 업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재미 있고, 또한 누군가에게 그 윗몸 일으키기를하거나 나의 음식을 추적 할 것으로 예상되는 사람에게 훨씬 더 책임을 져야합니다. 나는 그 이유를 모르지만, 실제로 그것을하는 것은 나를 괴롭히지 만 이상하게 늘어납니다.

광고

텍스트의 힘을 통한 책임 성. 그림을 이동.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